며칠전 국회에서 한나라당이 날치기 처리한 법안들을 보면 정말 어이가 없어 말이 안나올 지경이다.

결식아동의 무상급식비가 삭감되었다. 심지어 신생아들의 필수 예방 접종비까지 삭감되었다고 한다. 언제는 아이 낳으라고 그것이 애국이라고 주장하더니 그건 모두 거짓이었던 모양이다. 이래가지고 누가 아이 낳아 키우겠나?

솔직히 요즘 한나라당이나 mb 정부가 하는 짓을 보면, 4대강 파헤치는 일 외엔 도무지 관심이 없어 보인다. 전폭적인 예산 지원을 받는 4대강 사업은 착착 진행되고 있는데, 나머지 보육이나 복지 관련 예산은 점점 줄고 있으니 말이다.

정치 외교 경제 국방에는 무관심 혹은 무능한 정부와 여당이 유일하게 열심히, 그리고 속도를 내며 추진하고 있는 일은 4대강 사업 밖에 없다. 그러니 이 정부의 존재 이유를 ‘4대강 삽질’이라고 정의 한다고 해도 할 말은 없을 것이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설오 2010.12.19 20:0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안녕하세요. 미주알 고주알님. 부탁드리러 왔어요. 초대장한장 부탁할려구요.
    미리 감사합니다. 이메일은 lees197@hanmail.net 입니다. 초대장 구하기 참 힘드네요.

  2. Favicon of https://fan73.sisain.co.kr BlogIcon 이재환 2010.12.21 15:5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초대장을 보내드리려고 했으나, 이미 존재하는 이메일이란 메시지가 뜨면서 초대장 전송이 안되네요... 에러인지... 여튼 초대장 발송이 안됩니다. 죄송합니다..